추천 0 댓글 0

‘프린세스테일’, 40여종의 취향 저격 일러스트와 매력만점 SD캐릭터로 유저들에게 눈도장
日 유명 성우 등 게임 작업 참여 눈길, 출시전까지 다양한 혜택 주어지는 이벤트 진행

게임펍(대표 조성태)은 자체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방치형 RPG ‘프린세스테일’이 이달 10일 정식 출시한다고 6일(오늘) 밝혔다.

게임펍에서 자체 개발한 프린세스테일은 이세계에서 마왕과 대적하는 각국의 공주들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세계관의 수집 방치형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쉽게 성장하는 방치형 시스템과 간단하지만 깊이 있는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특히, 이토 미쿠 등 일본 유명 성우들이 참여해 매력을 더한 40여명의 공주들의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상황에 따라 표정이 살아 숨쉬는 디테일 넘치는 귀여운 SD캐릭터로 글로벌 유저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글로벌 사전예약에서는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프린세스테일’은 출시 전까지 다양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인 스타와 캐릭터 뽑기권, 여신의 보석 등 아이템이 담긴 보상 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스토어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별도의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선물과 별도로 유저들에게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캐릭터 생성 시 7일 동안 매일 10회 뽑기가 가능한 특별 콘텐츠를 준비했다.

아울러 사전예약 소식과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 인게임 재화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프린세스테일’ 출시와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