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무기 '소검', 보조무기 '수리검' 다루는 암살자 클래스
4월 13일 출시 앞두고 사전 생성 이벤트, 태고 장비 등 ‘육성지원품’ 지급
'영광의 길' 시즌 9 시작, 이벤트와 특별 상점 오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쿠노이치'의 사전생성 이벤트를 오늘(6일) 시작한다.

'쿠노이치'는 주무기 '소검'과 보조무기 '수리검'을 다루는 암살자 클래스다. 이용자는 5월 4일까지 게임 접속 시 ▲태고 장비 상자, ▲영릉향 장신구 세트 상자 등으로 구성된 '육성지원품'을 받을 수 있다.

가문을 활용한 디펜스형 콘텐츠 '영광의 길' 9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신규 시즌을 기념해 '영광의 길' 도전 이용자에게 ▲시즌9 빛나는 휘장(신화), ▲시즌9 영광의 증표, ▲영광의 길 시즌9 추가 입장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특정 기간 ▲혼돈의 결정, ▲신화~태고 등급 어둠의 룬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상점도 오픈한다.

한편, 최근 진행한 PvP 대회 '라모네스 전초전'의 경기 결과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3인 1조가 팀을 이루어 우승자를 가리는 토너먼트 대회다.

검은사막 모바일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https://forum.blackdesert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모네스 전초전 하이라이트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AG1EvtdUGbg&t=88s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