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길드 레벨 업 이벤트’ 및 ‘아가레스 저택’ 운영
‘길드 레벨 업 이벤트’ 열어 서버 별 레벨이 가장 높은 길드 3개 추첨 후 보상 지급
리부트 서버 대상으로 80Lv 이상 캐릭터부터 입장 가능한 ‘아가레스 저택’ 던전 오픈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1st WAVE(2)’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어제(4월 1일)부터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길드 레벨 업 이벤트’와 ‘아가레스 저택’ 던전을 운영 중이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높고,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특히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대상으로 ‘길드 레벨 UP! UP!’ 이벤트를 열었다. 4월 15일(목) 정기점검까지 진행되며, 서버별로 레벨이 가장 높은 길드 3개 팀을 추첨으로 뽑아 아이템을 지급한다. 1위에 선정된 길드는 ‘50,000 이벤트 캐시(14일 기간제)’를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오는 4월 8일(목)까지 리부트 서버만 입장할 수 있는 ‘아가레스 저택’도 운영한다.

특수 던전으로 알려진 ‘아가레스 저택’은 일일 이용 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며, 매일 오전 9시마다 이용 가능한 시간이 초기화된다. ‘아가레스 던전’은 8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데모자르 섬 각 영지의 ‘베이스캠프’에 있는 입장 관리인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지속적으로 추가 이벤트를 열어 회원들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웹젠의 PC 게임 ‘R2’의 ‘1st WAVE(2)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