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회에 걸친 베타 테스트로 안정성 검증하여 ‘크로스 월드 점령전’ 정식 오픈
3/31 첫번째 정식 점령전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크로스 월드 : 점령전’이 정식 오픈되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월 25일에 진행된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점령전’은 함께 공개된 신대륙 ‘크로노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크로스 월드 전투이다.

처음 공개되는 서버 간 크로스 월드 전투 컨텐츠인 관계로 안정성 검증을 위해 총 5회에 걸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수렴된 점령전 밸런스, 스코어 획득 방식, 진행 일시 등에 대한 많은 유저 의견을 반영하여 정식 오픈을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정식 점령전부터는 향후 공개될 신규 시스템인 ‘룬 시스템’의 재료를 점령전 보상으로 추가 제공하며, 기본 보상도 수량을 상향하여 지급할 예정이다. 정식 점령전 만의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따뜻한 봄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봄 맞이 이벤트’가 지난 25일부터 진행되었다. 오는 4월 22일까지 이벤트 던전과 퀘스트 참여를 통해 누구나 특별히 준비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점령전 정식 오픈 및 봄 맞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