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의 거장 ‘쿠루마다 마사미’ 작품, 30년 이상 연재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애니메이션 인기 캐릭터 ‘페가수스 세이야’ ‘로드모바일’ 새로운 영웅으로 등장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한정판 주성 스킨과 특별한 보호막 외형 획득 기회 제공

IGG(I GOT GAMES, 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과 유명 애니메이션 ‘세인트 세이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세인트 세이야’는 그리스 신화와 별자리를 기반으로 하는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크로스’라는 전투용 갑옷을 착용하는 세인트들이 벌이는 열혈 전투 이야기이다.

이 작품은 거장 ‘쿠루마다 마사미’가 1985년 소년 점프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30년 이상 연재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원작을 바탕으로 만화 등 후속 작품들이 다수 탄생했으며, 현재까지도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 꾸준히 회자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로드모바일’에는 ‘세인트 세이야’의 인기 캐릭터 ‘페가수스 세이야’가 새로운 영웅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세인트 세이야’ 콜라보레이션 진행 기간 동안 한정판 주성 스킨과 특별한 보호막 효과는 물론 ‘사지타리우스 장비’, ‘세인트 세이야 아바타’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