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인 전투 분석이 가능한 ‘전투 보기’ 기능 추가
수정을 직접 채집할 수 있는 신규 자원지 ‘수정 광산’ 
‘봄맞이 축제’, 기간 한정 프레임 등 다양한 보상 제공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엔드림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테라: 엔드리스 워’에서 ‘전투 보기’ 기능, 신규 자원지 ‘수정 광산’ 등을 포함한 3월 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전투 보기’는 전투 보고서 내 ‘전투 보기’ 버튼을 통해 자신의 전투 과정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기능으로, 이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전투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정 광산’은 게임 내 주요 재화인 ‘수정’을 직접 채집해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자원지다. 도시점령전 종료 후, 세계의 탑 주변에서 순차적으로 수정 광산이 생성되며, 이때 월드 내 모든 유저에게 알림 메시지가 띄워져 출현 여부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주성’의 외관을 변경할 수 있는 주성 스킨이 추가된다. 주성 스킨은 군사 및 내정 운용에 도움을 주는 패시브 효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킨 강화를 통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아울러 봄 시즌을 맞이해 ‘봄맞이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 수행으로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 ‘봄의 물방울’을 모아 ‘새싹’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새싹의 성장 레벨에 따라 봄 시즌 한정 사령관 프레임 ‘개구리’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테라: 엔드리스 워’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