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서비스 시작 초액션 RPG 폭발적 인기 끌며 등장
8주년 기념 풍선 모자 쓰고 미션 완료하면 신상 굿즈 증정!
출석체크, 걸려라 크리마블 이벤트 등 3월 18일 까지 진행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에서 출시 8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2013년 출시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얻어 게임 업계에 초액션 바람을 일으키며 등장한 게임이다. 올해로 서비스 8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기념 파티를 화려하게 연다.

올엠은 오는 3월 18일까지 <크리티카> 게임 내에서 주사위를 굴려 보상을 제공하는 크리마블 이벤트 참여를 통해 8주년 기념 이벤트 아바타인 ‘풍선 모자’와 ‘케이크’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GM이 주는 특정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신상 굿즈를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7일 동안 출석하면 프리미엄 서비스를 포함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8주년 기념 출석 체크 이벤트’외에 4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3.1절 연휴 동안 집콕러들을 위한 피버 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늘부터 3월 2일(화) 오전 6시까지 총 15회의 피버 찬스가 주어지는데, 이 때 봉인된 판도라 큐브를 개봉하면 상당 금액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고가의 아이템이 나오는 8주년 기념 폭죽상자와 소울 조각을 모을 수 있는 8주년 기념 소울 패키지 등도 이벤트 기간 동안만 특별히 만나 볼 수 있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2019년부터 글로벌 플랫폼 스팀에서도 서비스 하고 있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ritika.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oKritika), 그리고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allmadm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