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전 세계 다운로드 5,500만 달성 기념 이벤트도 예정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이  설을 맞이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울러, 전 세계 다운로드 5,500만 달성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KLab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가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PC 3D 액션 게임 ‘브레이브 소울’이 명절을 맞이하여 설 이벤트를 개최한다. 설 이벤트는 로그인 보너스, 특별 명령과 깜짝 놀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10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동안, 플레이어는 로그인할 때마다 하루에 한 번 스피릿 오브(Spirit Orbs) 5개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매일 로그인하면 총 40개의 스피릿 오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로그인 시 캐릭터 강화에 도움을 줄 아이템과 액세서리를 포함하고 있는 파워-업 세트 역시 받을 수 있으며, 설맞이 특별 패키지 3종도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전 세계 다운로드 5,500만 달성 기념 이벤트가 2월 28일부터 열릴 예정이다. ‘브레이브 소울’은 인기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과 만화, 소설 시리즈 ‘블리치’를 배경으로 한 3D 액션 게임으로, 여러분이 좋아하는 ‘블리치’ 캐릭터로 팀을 만들어 ‘블리치’ 세계 속의 사건을 경험할 수 있다.

‘브레이브 소울’의 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