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 한복 소재 팬 아트 공개
2021 일루전 커넥트 한정 캘린더 1월 일러스트로 삽입 확정
정식 서비스 100일 이어 새해에도 다채로운 유저 이벤트 약속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한복을 차려 입은 캐릭터를 소재로 한 팬 아트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전세계 각지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일루전 커넥트>는 쉬운 조작과 아름다운 일러스트, 그리고 독특한 세계관을 무대로 한 방대한 이야기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신작 모바일 RPG다. 특히 지난 9월 10일 정식 출시 이후 매력적인 캐릭터와 탄탄한 게임성으로 국내 유저들을 사로잡으면서, 100일 간의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21년 새해 기념으로 공개된 팬 아트에는 <일루전 커넥트>의 인기 커넥터인 ‘카스미’와 ‘토분 마키’가 등장한다. 붉은 색과 푸른 색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두 캐릭터가 따뜻한 방 안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은 새해 아침의 분위기를 담고 있으며, 하얀 눈이 쌓인 마당에서 감을 먹고 있는 귀여운 강아지의 모습도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해당 팬 아트는 <일루전 커넥트>가 준비한 2021 한정 캘린더의 1월 일러스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한복 팬 아트가 삽입된 ‘2021 일루전 커넥트 한정 캘린더’는 100일 기념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유저 이벤트의 당첨자들에게 오는 1월부터 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올 한 해 동안 <일루전 커넥트>를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새해 분위기를 전하는 한복 팬 아트와 2021 한정 캘린더를 시작으로, 2021년에도 보다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루전 커넥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