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대표이사 최승환, www.hanchang.co.kr) 자회사인 에이치씨아이원 주식회사와 ㈜하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퍼블리싱 하는 모바일 게임 ‘미호: 천년의 사랑’의 두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가 완료되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지난 9월 출시 후 매달 한번씩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기존 유저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유저들의 적극적인 의견을 수렴하면서 소통 운영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미호: 천년의 사랑’은 임지연 배우가 홍보 모델로 활동하면서 출시 초반 인기순위 상위에 랭크되었으며 현재까지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출시 후 3주만에 빠른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번 두번째 콘텐츠 업데이트 또한 유저들의 호응과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 설명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양의팔괘’ 서브 퀘스트 진행 후 활성화되는 것이 특징이고, 9개의 괘로 이루어져 있으며 캐릭터의 속성을 높여주고 레벨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천존장비’가 추가되어 강화, 보석상감, 정련, 세련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장비의 속성을 통해 더욱 강화된 캐릭터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국내 4대 모바일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s://cafe.naver.com/yeonmobi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