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 출시일 맞히면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증정
모바일 수집형 MMO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 中...11월 출시 예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11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출시일을 맞히는 이벤트를 10월 29일까지 공식 사이트(https://sk2.netmarble.com)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와 '세븐나이츠2' 출시일을 모두 맞히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세븐나이츠2’ 출시일은 이벤트 종료 후 곧 공개되며, 당첨자 발표는 '세븐나이츠2' 정식 오픈 후 게임 공식 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에서 공개한다. 

현재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참가한 이에게는 한정판 고급펫과 게임재화 '골드'를 5만을 지급하며,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마켓 전용 한정판 장비'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식 사이트에 매일 올라오는 세븐나이츠 퀴즈를 풀고 이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4세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