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대표이사 최승환) 자회사인 에이치씨아이원 주식회사와 ㈜하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퍼블리싱 하는 ‘미호: 천년의 사랑’이 사전예약자 50만명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9월 2일부터 브랜드 사전예약 사이트를 오픈하고 모델 임지연이 홍보 모델로 활동하며 활발한 마케팅이 진행중이다. 특히 메인 홍보 CF 영상은 화려한 게임 그래픽과 세계관을 적절히 표현한 영상미와 모델의 신비로운 이미지 등이 잘 어울러져 유저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독창적이고 게임 세계관과 잘 어울리는 OST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너목보6에 출연한 감성 보컬리스트 김길중이 참여해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감성을 자극해 여러 게임 OST와 차별화한 점이 특징이다.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yeonmobile)에서는 사전예약 인증, OST 감상평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참여자에게는 황금 열쇠, 갤럭시 노트20,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고, 상세한 게임 정보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http://mihogame.com/) 뿐만 아니라,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모든 마켓에서 동시에 진행 중이고 9월 말 서비스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