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노크가 개발하고 모비릭스가 서비스하는 ‘스트라이커즈 1945 콜렉션’
90년대 오락실 슈팅 게임의 명가 사이쿄 사의 유명 슈팅게임 4종의 캐릭터들이 총출동!
방치형RPG로 화려한 부활.. 10월 중 글로벌 출시 예정

(주)게임노크가 개발하고 (주)모비릭스가 서비스하는 '스트라이커즈 1945 콜렉션'이 구글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트라이커즈 1945 콜렉션’은 기존에 오락실에서 동전을 넣고 즐기던 종스크롤 슈팅게임 형태를 탈피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슈팅 게임으로 탈바꿈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90년대에 오락실에서 슈팅 게임 분야를 주름잡던 명 개발사 사이쿄 사의 유명 슈팅게임이었던 스트라이커즈 1945 시리즈, 건버드 시리즈 , 전국 블레이드 시리즈 , 드래곤블레이드와 같은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며, 유저들은 이들 유명슈팅 게임 캐릭터들을 키우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현재 ‘스트라이커즈 1945 콜렉션’은 구글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birix.s1945c

게임노크 측 관계자는 "과거 오락실 슈팅게임의 원작 팬들은 물론, 트랜드에 맞춰 새로운 ‘1945 시리즈’를 스트레스 받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10월달 출시때까지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