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과 회피에 특화된 15번째 영웅 ‘육도의 수라’, 스타일리시한 플레이 즐길 수 있어 
3주간 매주 상금 지급하는 트라이아웃 대회 시작,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트라이아웃 대회 매주 상금 100만원과 1등에게 리저널컵 결승전 진출 기회 부여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궁극의 액션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 영웅 ‘육도의 수라’를 선보였다. 

‘육도의 수라’는 수라도와 수리검을 사용하는 섀도우 아레나의 15번째 영웅이다. 고유기 ‘육도 변환자재’를 통해 총 5가지 기술을 변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육도의 수라’는 다채로운 공격 기술을 사용해 방어보다는 공격과 회피에 강점을 지니고 있다. 간결하면서도 거침없이 빠르게 적에게 뛰어들거나, 적의 뒤를 잡고, 옆으로 회피하며 적을 공략할 수 있다. 기술 공격을 마치고 ‘납도’(納刀, 칼을 칼집에 넣기)한 상태를 유지하면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리저널컵’ 참가 관문이자 예선전 성격의 ‘트라이아웃’ 대회를 진행한다. 등급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중국 채널 도유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대회는 9월 7일부터 3주간 진행해 매주 순위권에 들면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각 주차 1등에게는 50만원의 상금과 함께 리저널컵 결승전 진출 기회를 부여한다. 

‘섀도우 아레나’ 최신 업데이트 및 트라이아웃 대회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hadowarena.pearlabyss.com/main/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