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 모바일 RPG ‘AFK 아레나’ 홍보모델로 만능 예능인 유재석 발탁
예능인 유재석의 편안하면서 진중한 이미지와 함께 ‘AFK 아레나’를 다양한 방식으로 알릴 예정
다채로운 콘텐츠를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어 이용자들 호평 일색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에서 직접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RPG ‘AFK 아레나’의 홍보모델로 예능인 유재석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AFK 아레나’ 홍보모델로 선정된 예능인 유재석은 데뷔한 이후 ‘무한도전’, ‘런닝맨’, ‘해피투게더’ 등 국내 방송 3사를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호감형 연예인이다. 유재석은 특유의 편안하면서 진중한 이미지로 ‘AFK 아레나’를 다양한 방식으로 알려 나갈 예정이다.

유재석을 홍보모델로 발탁한 ‘AFK 아레나’는 한국을 포함해, 다른 국가의 앱 마켓에서도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게임으로, 매력적인 영웅들의 수집과 육성은 물론, 다양한 PVP와 PVE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세로모드를 도입해 한 손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와 각 영웅들이 가진 개별 스토리도 일품이다.

인간, 오크, 엘프, 망령, 반신, 악마, 이계 7개 진영에 속한 매력적인 영웅을 만날 수 있으며, 육성하는 데에 복잡한 컨트롤이나 조작이 필요 없으므로 수집한 영웅을 골고루 키워 훨씬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조합을 바탕으로 기본 스테이지부터 아레나, 월드 탐험, 시련의 탑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아레나는 아레나, 고급 아레나, 챔피언 아레나, 글로벌 리그라는 다양한 방식으로 나뉘어 게임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같은 아레나 콘텐츠는 시즌별로 진행되면서 전투의 재미는 물론, 풍성한 보상까지 주어지는 핵심 콘텐츠이다. 콘텐츠별로 제공되는 랭킹보드에 자신의 이름을 올리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이다.

‘AFK 아레나’는 최근 봄의 아이 플로라라는 영웅을 추가하면서 게임 접속 즉시 유저들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릴리스 게임즈는 “AFK 아레나의 홍보모델로 편안하고 진중한 이미지의 대한민국 대표 예능인 유재석을 발탁했다”라며, “예능인 유재석과 함께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예정이니 AFK 아레나에 대해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