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릿 사용 화끈한 불꽃 소녀 ‘플레임 스트라이커’ Coming Soon!!
사전 예약 신청한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10만원 상당 아이템 제공
7월 8일까지 사전 예약 진행...SNS 공유하면 커피 기프티콘 증정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여름 맞이 업데이트에 앞서 새로운 전직을 공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영상에는 말괄량이 여성 캐릭터 ‘플레임 스트라이커’가 건틀릿 (gauntlet, 손가리개 또는 긴 장갑)을 사용해 화끈한 불꽃을 내뿜으며 적들을 시원하게 제압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플레임 스트라이커’는 호쾌한 성격의 신규 캐릭터로 화끈한 돌격과 뜨거운 불꽃으로 초액션에 어울리는 매력을 한껏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 

올엠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7월 8일까지 신규 캐릭터 ‘플레임 스트라이커’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교복 아바타 9세트’와 ‘무기 아바타’ 그리고 전설 펫, 펫 보석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공식 페이스북의 사전 예약 게시물을 공유하고 참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문화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최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www.kritika.com/event)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oKritik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