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가 프로그램 사용 방지를 위한 ‘퍼즐 시스템’ 업데이트 진행
오는 28일 ‘월드 이전 시스템’ 업데이트 예정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작업장 방지를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와 월드 이전 일정을 공개하였다고 21일 밝혔다. 

21일 업데이트를 통해 비인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작업장 대응 시스템으로서 ‘퍼즐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특정 컨텐츠 사용 시 일정 확률에 따라 ‘퍼즐 시스템’이 노출되어 비인가 프로그램 사용을 방지하게 된다. 게임 내에서 비매너 채팅을 신고할 수 있는 ‘채팅 신고’ 기능도 함께 업데이트되며, 이를 통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가 한층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의견이 많았던 ‘월드 이전 시스템’에 대해서는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15차 Q&A’에서 오는 28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공개한 바 있다. 

지난 4월 에피소드 2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신규 클래스 ‘로그’에 대한 밸런스 조정도 21일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처음으로 추가된 신규 클래스인 만큼 많은 유저들이 보여준 관심과 의견을 반영하여 ‘로그’의 공격 및 스킬 밸런스 조정이 진행된다. 

또한, 신규 사냥터인 ‘심연의 광산 지하 5층’과 ‘수상한 동굴 3구역’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제1회 길드마크 공모전 이벤트와 프리가르드의 장미 이벤트가 시작된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