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MMORPG <군신> 봄날소프트 통해 서비스 예정
14일(금)부터 홍보사이트 오픈 및 사전 모집 실시 
사전모집 이벤트 실시, 문화상품권 1만원권, 장비 강화 아이템 지급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삼국지 판타지 MMORPG <군신>의 공식 홍보페이지를 열고 14일(금)부터 사전 모집을 진행한다.

전쟁의 신 <군신>은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판타지 게임으로, 각기 다른 전투력을 지닌 삼국지 속 최강 무장들을 수집 육성한 후 그들과 함께 강력한 맹장들이 지키는 주요 관문들을 하나씩 정복해 나가며 삼국의 천하패권을 움켜쥐는 강력한 임무 라인을 가지고 있다.

또한 깔끔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돋보이는 <군신>은 원거리 및 근거리 공격 특성과 각기 다른 외형을 지닌 총 4가지 직업군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국가 및 길드를 중심으로 대규모 전투가 빈번히 이루어지는 게임 특성상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번 사전예약을 기념해 <군신>은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1만원을 대량 추첨 지급하며, 사전모집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고급 장비 상자들을 100% 증정한다.

봄날소프트 관계자는 "빠른 속도와 삼국지 특유의 감성이 잘 녹아있는 게임이다. 삼국지를 좋아하는 유저들 뿐만 아니라 웅장한 판타지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금번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쟁의 신 <군신> 홈페이지(http://gs.bom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