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비공개 시범 테스트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
2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감스트·텔론·우왁굳·머독·김왼팔·가브리엘·한동숙 등) 방송진행

㈜멘티스코(대표 윤정현)는 개발 중인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이하 헌터스 아레나)의 비공개 시범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는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사전등록은 오는 28일부터 2월 17일까지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금번 CBT에서는 2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감스트·텔론·우왁굳·머독·김왼팔·가브리엘·한동숙 등)가 참가한다. 이들은 각자의 플랫폼을 통해 유저와 함께 플레이하는 모습을 방송하며, 사전등록을 신청한 한국 및 아시아 유저 10000명과 함께 할 예정이다. 

멘티스코 관계자는 “지난 알파테스트에서 받은 소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려 노력했다.”며 “CBT가 진행될 4일간 다양한 전략과 재미를 유저분들이 느낄 수 있도록 밤낮없이 노력하는 중이다.”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 시범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CBT@imantisco.com) 또는 스팀페이지(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61100/Hunters_Arena_Legend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