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서머너즈 워’ 연말특집 ‘2019 월드 아레나 아카데미’ 이벤트 열려
‘SWC 2019’ 주요 선수 25명이 알려주는 월드 아레나 플레이 꿀팁 영상 매일 5개씩 공개
e스포츠 선수 비법 전수 받고, 시청 완료 영상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보상 획득 기회도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선수들이 자신만의 플레이 비법을 영상으로 직접 전하는 ‘2019 월드 아레나 아카데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해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SWC 2019)’를 경험한 세계 팬들이 자신이 응원한 월드클래스 선수들의 전략과 플레이 비법을 영상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SWC 2019’ 월드 챔피언인 중국지역 대표 레스트(L’EST)를 비롯해, 아메리카컵∙유럽컵∙아시아퍼시픽컵 등 각 지역컵에 진출한 총 25명의 유명 실력자들이 자신만의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플레이 팁을 짧을 영상을 통해 직접 밝힌다. 

이벤트는 오늘(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선수들의 영상은 해당 기간 동안 출석 일수에 따라 매일 5개씩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실제 플레이에도 적용할 수 있는 선수들의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청 완료 영상 개수에 따라 소환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도 선물 받을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 2019’는 지난 7월부터 약 4개월 간 전 세계를 대상으로 개최되며, 역대 최대 상금 규모로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 특히 경기별로 각 선수들마다 개성 있는 몬스터 활용 전략을 다양하게 선보여 세계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