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펫 조합 탐험대를 조사시키면 펫 육성 및 게임 플레이 아이템 지급
펫 하우스 오픈, 설치물 종류 및 자리에 따라 다른 능력치 효과 제공
29일 테스트 서버 통해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고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펫 탐험대와 펫 하우스 콘텐츠로 구성된 ‘마이 리틀 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다양한 펫 조합으로 탐험대를 꾸릴 수 있는 펫 탐험대를 추가했다. 레벨 4 이상의 낭만 농장에 펫 탐험대 게시판을 설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여러 마리의 펫을 조합한 펫 탐험대를 다양한 조사에 파견할 수 있다. 완수 시 게임 플레이 및 펫 육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낭만 농장 내 ‘펫 하우스’를 오픈했다. 펫이 하우스에서 휴식하는 동안 설치물의 종류 및 자리에 따라 농장 주인에게 각각 다른 능력치 보너스 효과가 발동하며, 휴식 완료 시 펫에게는 조사로 쌓인 피로도 초기화와 함께 경험치를 추가 지급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5일까지 매일 펫 탐험대를 결성해 조사를 보내면 ‘펫 경험치 상승의 열매(500%)’를 지급하고, 일일 퀘스트 ‘오늘도 기운차게, 펫 탐험대’를 10회 완료하면 ‘미니 정글리안 호루라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마비노기에서는 올 겨울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이달 29일 테스트 서버(온라인)와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네코제8’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업데이트 관련 다양한 힌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비노기’의 ‘마이 리틀 펫’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binogi.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