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이터(EATER)’ 사전예약 시작
용신 변신 시스템으로 더욱 화려하고 강력해지는 전투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모든 사전예약 신청자에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일정 인원 달성 시 추가 보상으로 최대 서리 정령용 조각 10개 증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이터(EATER)’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금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한 ‘이터’는 신청자 전원에게 서리 정령용, 4레벨 홍보석, 4레벨 녹보석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 중 일정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강화석, 귀속 다이아몬드, 악마의 광장 입장권, 서리 정령용 조각 등 풍성한 추가 보상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이터’는 캐릭터를 육성해 용신 변신으로 대표되는 고유의 전투와 다양한 PVE 및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스태프를 통해 강력한 마법스킬을 사용하는 비룡마도, 육중한 대검을 사용하는 돌진 스타일의 거룡기사, 활을 사용하며 원거리 공격을 구사하는 거룡사수 중 캐릭터를 골라 다양한 방식으로 육성할 수 있다.

전투를 통해 각종 무기와 장비, 액세서리, 성물을 획득하면서 강화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날개와 펫, 탈것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외관을 화려하게 꾸밀 수도 있다. 특히, 게임의 핵심인 용신 변신 시스템이 있어 중요한 전투의 순간에 용신으로 변신할 수 있고, 변신 후에는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로 적들을 휩쓸어 버릴 수 있는 통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도 있다.

또한, ‘이터’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임무 던전부터 악마광장, 염마시련, 경기장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다른 이용자와의 교류 콘텐츠들도 게임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요소들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눈 앞의 모든 것을 씹어버리는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이터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풍성한 사전예약 보상이 기다리고 있으니 꼭 참여해서 받아보시길 바라며, 하루빨리 게임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이터는 부드럽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다방면의 매력을 보여주는 국민 배우 남궁민을 홍보모델로 발탁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터 사전예약: http://dungeoneater.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