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카이펀(eskyfun)은 모바일 MMORPG 게임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3개 플랫폼에 금일(23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는 사전예약자 30만명을 달성했던 게임인 만큼 오픈과 함께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는 마지막 전쟁을 치른 뒤 9만년이 지난 후, 다시금 악의 세력을 확장시키려는 마족들의 침략에 맞서 평화를 사랑하고 국가를 지키고 싶은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주요 콘텐츠는 성장과 길드, 결혼 등이 있다. 

캐릭터 생성화면에 진입하면 한복을 입고있는 캐릭터가 등장하며, 30레벨 달성 후 임무 완료 시 오픈되는 펫 시스템에서는 귀엽고 깜찍한 동물 뿐만 아니라 인간의 형상을 하고 있는 장수펫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날개, 탈것, 다양한 던전 보스들이 게임의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한편,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는 오픈기념으로 카페 가입인사 이벤트부터 카페 가입자수 달성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갓수라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songofcloud)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