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던 개미홀릭의 리메이크작
직관적이고 짧은 플레이 타임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글로벌 랭킹 시스템으로 전세계가 함께하는 순위 경쟁

(주)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는 5월 24일, 누구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미홀릭]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개미홀릭은 리메이크작으로 전작은 당시 출시 만으로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및 한국 / 중국 앱스토어 순위 1위를 기록했던 인기 타이틀이었다.

개미홀릭의 플레이는 극도로 간단하다. 게임이 시작되면 새하얀 화면 위에 불쑥 개미들이 기어나오기 시작한다. 마치 어린 시절 운동장에서 개미를 엄지손가락으로 꾹꾹 눌러 잡았던 것과 같이 쏟아져 나오는 개미들을 잡는 게임이다.

하지만 막상 플레이가 계속되면 개미가 얄밉다는 생각이 들만큼 날렵한 행동을 취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실수로 개미를 놓치게 되면, 더욱 빠른 속도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심지어 방향까지 갑자기 바꿔서 도망치기 때문에 한 번 놓친 녀석을 다시 잡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다. 처음엔 가벼운 기분으로 시작하지만 하다 보면 어느새 열을 올리게 되는 묘한 중독성이 있다.

여기에 자사의 Platform V를 활용한 글로벌 랭킹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성에 전세계인이 함께하는 경쟁 기능을 추가하여 플레이의 목표를 보다 명확하게 부여하였다.

(주)비주얼샤워의 김종국 프로듀서는 게임들마저 점점 피로하고 복잡해지는 현재의 상황에서, 시스템을 배우거나 알아볼 필요 없이 누구나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그 안에서도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게임”을 목표로 개발했다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