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이전 요구 사항 수렴, 버그 개선 등 게임 완성도 높이기 위해 진행
후기만 남겨도 추첨 통해 ‘곤 피규어’ 증정,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마련

창유(Changyou.com, 지사장 최혜연)는 넷이즈(NetEas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신령의숲’의 베타테스트(CBT)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CBT는 정식 출시 이전 국내 이용자들의 요구 사항을 수렴하고, 버그 및 불편사항을 개선시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22일부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신령의숲’은 최근 배우 류준열을 홍보모델로 활용한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국내 유저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으며, 독특한 게임 배경과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창유는 ‘신령의숲’ CBT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얼마전 공개된 신비로운 고래신령 ‘곤’을 재현한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이어질 전망이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CBT에 참여하고 공식 카페 해당 게시판을 통해 후기를 남기면 추첨으로 1명에게 곤 피규어를 제공하며, 10명의 유저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30레벨을 인증한 유저들 중 1명을 추첨해 고래신령 ‘곤’ 피규어를 증정하며, 3주 동안 ‘곤’ 프롤로그를 보고 댓글형식으로 소설을 이어가면 추첨으로 매주 1명에게도 피규어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동안 버그왕 게시판에 개선사항 및 버그 스크린샷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고, 신령들만의 특색 있는 데이트 시간을 보내고 인증하면 금수비단 등을 제공한다. 

네이버폼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도 칭호와 아이템 등이 지급하며, 공식카페 달성 유저 수에 따라 공용쿠폰으로 아이템을 증정하는 카페 인원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령의숲’은 CBT는 구글 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저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