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처 스타일의 탄도 슈팅 액션 게임
4월 15~19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드림이터’ CBT 버전 다운로드 가능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NEBULA FOX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에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드림이터(Dream Eater)’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드림이터>는 아름다운 미소녀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한 2차원 스타일의 탄도 슈팅 액션 장르 게임이다. 아직 국내에는 2차원 스타일의 탄도 슈팅 액션 장르 게임을 좀처럼 볼 수 없어 많은 2차원 게임 매니아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림이터>의 비공개 테스트는 금일 4월 15일 정오부터 19일(금)까지 오후 6시까지 5일 동안 진행되며, 참여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드림이터’를 검색해 CBT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드림이터>의 CBT는 작년 중국에서 2차례 진행되었으며, 국내에서는 곧 있을 게임 출시를 위한 마무리 점검을 위해 처음으로 실시된다. 따라서 CBT가 진행되는 동안 게임 출시와 거의 동일한 내용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나, 게임 아이템 패키지 구매와 충전 등 유료 결제와 관련된 메뉴들과 친밀도 시스템은 오픈 하지 않는다. 또한 CBT 기간이 5일이므로 7일 요일과 관련한 이벤트도 닫혀 있다. 

대신 CBT 기간 동안 랭킹 보상 이벤트와 리뷰 및 공략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랭킹 보상 이벤트는, 드라이버 전투력 /스테이지 클리어 수/ 스테이지 별 수집 수/ PVP 랭킹 총 4개 항목을 나눠 CBT 기간 동안 1위부터 100위까지 순위를 달성한 플레이어들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CBT 리뷰 및 공략 이벤트는 금일부터 다음주 월요일인 22일까지 진행되며, <드림이터>의 CBT에 참여한 다음 게임에 대한 리뷰나 공략을 게임의 공식 카페 혹은 본인의 SNS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설문조사는 4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진행되며,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미소녀 슈팅 게임 <드림이터>와 이번 CBT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관련 소식들은 게임의 네이버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림이터 CBT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ea.kr.smjh.t

드림이터 사전예약 사이트: https://de.gaeamobile.com/reservation.html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