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스텝 주식회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 모바일’이 닌텐도 스위치판의 한국어 지원을 시작하고,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사신짱 드롭킥’의 콜라보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사신짱 뽑기’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스마트폰판과는 달리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았던 닌텐도 스위치판이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 지원을 시작했다. 한국어로 ‘겟앰프드 모바일’을 즐기기 위해서는 별도의 다운로드나 재설치 없이 게임 내의 옵션에서 언어 선택을 한국어로 변경 후 게임을 재시작하면 된다. 영어의 장벽 때문에 닌텐도 스위치가 있었음에도 ‘겟앰프드 모바일’을 할 수 없었던 유저들은 빨리 접속해 보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간한정으로 등장하는 ‘사신짱 뽑기’에서는 애니메이션에서 ‘사신짱’이 지옥으로 돌아가기 위해 유리네에게 사용했던 필살기 ‘드롭킥’과 제 2의 필살기 ‘로열 코펜하겐’을 완벽하게 재현한 액세서리 ‘그 아이에게 드롭킥!’이 추가된다. 어떤 캐릭터도 이 액세서리를 착용하면 ‘사신짱’의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외형 역시 ‘사신짱’과 같은 뱀 하반신으로 변경된다.

‘겟앰프드 모바일’은 지난 2월 업데이트를 통해 ‘사신짱 드롭킥’ 주요 캐릭터 3인방의 캐릭터 스킨을 게임 머니로 구매할 수 있도록 추가했었다. 이 스킨과 액세서리를 함께 착용하면 완벽한 사신짱의 모습을 재현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사신짱 뽑기’의 업데이트 기념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신짱 뽑기’가 업데이트된 후부터 2019년 3월 29일 금요일까지 일주일간 게임 내에 로그인한 모든 유저는 뽑기 티켓 10장을 받게 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