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폭유 하이퍼 팀배틀 RPG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정식 서비스 일정 공개
19세 이용가 확정하고 2월 14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 예정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 그래픽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하고 생생한 액션을 즐길 수 있어
인기 캐릭터 ‘아스카’ 역의 하라다 히토미 인터뷰 영상 공개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자 58만1천 명 돌파하여 추가 보상 지급 예정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일본의 게임, 음악 영상 사업 등을 전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식회사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개발한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를 2월 14일(목)부터 정식 서비스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2월 14일 정식 출시 예정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등급분류는 19세 이용가로 확정했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청소년 이용 불가로 등급 분류 판정을 받았으며, 게임이 갖고 있는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기 위해 청소년 이용 불가로 확정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서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며, 아쉽게도 애플 앱스토어 이용자들은 해당 게임을 즐길 수 없을 예정이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시노비 마스터스’의 정점을 목표로 하는 소녀를 수집하고 조합하면서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인법 카드들은 음, 양, 섬 스타일로 나뉘며 기본 스킬 외에도 리더 캐릭터에 부여되는 리더 스킬, 관련된 캐릭터끼리 발동 가능한 링크스킬 시스템이 있어 보다 전략적인 팀 구성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라인콩코리아는 ‘호무라’ 역의 키타무라 에리 인터뷰 영상에 이어 ‘아스카’ 역의 성우 하라다 히토미 인터뷰 영상도 공개하였다. 이번 영상에는 섬란카구라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아스카’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하라다 히토미가 직접 소개하는 ‘아스카’만의 매력과 기억에 남는 대사 등 게임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로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라다 히토미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한국 팬들과의 만남에 기대감을 표현했으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사전예약 신청자수가 38만 명을 돌파하면서 새로 58만1천 명에 대한 목표를 추가하였던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자수 58만1천 명을 돌파하며 인혼 10개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신청자 전원에게 인혼 5개, 스시 5개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공식카페에서 출석 일수에 따른 추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브랜드페이지에서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 찾기와 인기투표를 비롯한 SNS 공유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페이지에서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인기 캐릭터 유미의 일상을 확인할 수 있는 유미스타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등급분류를 19세 이용가로 확정하고 2월 14일 국내에서 정식으로 선보인다.”라며,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했으니 기대해주셨으면 한다. 더불어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과 프로모션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풍성한 선물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페이지에서 인기투표 결과에 따라 매주 새로운 일러스트를 메인으로 선보이고 있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지난 2차 인기투표 1위 캐릭터인 아스카에 이어 1위를 차지한 이카루가를 브랜드페이지 메인으로 공개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