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 오프닝 영상 공개
‘마녀병기’의 세계관을 다양하게 보여주는 영상과 OST를 통해 게임을 엿볼 수 있어
독특한 설정과 배경 속에서 스토리를 즐기고 매력적인 마녀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Suikinrei Entertainment Co.Ltd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의 오프닝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마녀병기’는 제3차 세계대전 이후 황폐화된 지구에서 펼쳐지는 방대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마녀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이다. 지구에서 발견된 미지의 힘이 담긴 이물질을 연구하는 6개의 학원도시에서 하룻밤 사이에 소년에서 소녀로 변한 주인공이 진상을 밝히려 하는 모험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인 병기를 통해 각각 다른 능력을 발휘하고, 이에 따른 역할을 수행하는 매력적인 마녀를 소환할 수 있다. 쿠기미야 리에 등 일본 유명 성우가 목소리 더빙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마녀는 다양하게 조합해서 전투 액션을 즐기고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소년에서 소녀로 변한 주인공 캐릭터는 다양한 코스튬으로 자유롭게 꾸밀 수도 있다. 

이번에 공개된 ‘마녀병기’ 오프닝 영상은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되어 게임의 세계관을 미리 보여준다. 소녀로 변한 주인공부터 각각의 매력을 가진 마녀가 다양하게 등장하며, 영상 속에서 흘러나오는 OST ‘종말의 낙원’ 역시 마찬가지로 게임 세계관부터 분위기, 스토리 등을 연상하게 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마녀병기의 세계관부터 게임의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오프닝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OST인 종말의 낙원을 가미해 완성도를 높인 오프닝 영상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길 바란다. CBT를 앞두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CBT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마녀병기’는 신청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인 소원타로카드 3개, 활력탄산수 10개, 5만 코인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 오픈을 기념해 ‘마녀병기’ 한정 굿즈를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