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일), <이카루스M> 첫 이용자 대상 간담회 실시
2019년 <이카루스M> 업데이트를 비롯한 로드맵 발표

㈜위메이드 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2018 송년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16일(일) 진행된 ‘2018 송년 간담회’에서는 <이카루스M> 이용자를 비롯해 총괄 PD, 기획 팀장 등 주요 개발진과 운영진이 참석해 향후 개발 계획 발표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먼저, 행사는 주신을 뛰어 넘는 최상위 ‘신화’ 등급 아이템 및 ‘수호 펠로우’, ‘3:3결투장’과 ‘연합 길드’ 등 2019년 업데이트 계획과 함께 신규 지역 ‘거신의 무덤’의 시나리오 영상 공개로 시작됐다. 

이어서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해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으며 심도 있는 토론이 진행됐으며,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 깜짝 이벤트로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회사 측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주신 이용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지속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M 브랜드 사이트: https://playicarusm.com/

이카루스M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icamobil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