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조작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 슈팅 게임 [헌터 킹] 
다양한 캐주얼 게임 순차적으로 글로벌 출시 예정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슈팅 게임 ‘헌터킹(Hunter King)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헌터 킹’은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이전 아케이드 게임에서 보았던 슈팅 게임을 모바일 버전으로 새로이 개발한 작품이다. 헌터 킹은 숲을 배경으로 단순화된 동물 표적을 향해 화면을 길게 탭하여 조준해 표적을 향해 발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쉬운 조작, 정해진 시간 내 타겟을 맞춰야 하는 긴장감 그리고 타격감 등으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게 구성되었다. 또한 특수 표적, 다양한 미션 도전, 업적, 리더보드 등을 통해 글로벌 유저와 경쟁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현재 헌터 킹은 한국어, 영어, 스페인, 포르투갈 4개 언어를 지원하며, 추후 중국어, 태국어도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있는 단순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캐주얼 게임과 더불어 복합장르의 코어 게임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완미세계가 개발한 대작 환생신화 모바일 RPG인 ‘신세계’도 출시 준비 중이다. 

플레이위드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개발을 이끌고 있는 김지훈 부장은  “모바일 게임팀이 개발하고 있는 다양한 캐주얼 게임은 단순함과 접근성으로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그리고 복합 장르의 게임은 게임 본연의 재미를 즐길 수 있게 투 트랙으로 유저가 선택폭을 넓혀 즐길 수 있게 개발 서비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모바일 캐주얼 슈팅 게임 ‘헌터 킹’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