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6~19일 ‘세트’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계약 이벤트 진행
세트 사전계약 이벤트 참가자에게 4만 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
서유리 캐릭터 4차 전직 ‘태스크포스: 소드&걸스’ 마지막 합류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15번째 신규 캐릭터 ‘세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계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넥슨은 이달 6일부터 19일까지 신규 캐릭터 세트 사전계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름을 빼앗긴 괴물로 불리는 세트의 캐릭터 정보는 오는 20일 업데이트 직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세트 사전계약에 참가한 클로저는 ‘낭만적인 트렌치코트 A타입 3성 풀세트(무기한·5파츠)’, ‘전설의 레전드 펫 랜덤상자(거래불가)’,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7일권’ 등 4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1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트와 매일 대화를 나눠 호감도를 쌓은 클로저에게는 단계별 아이템을 하루에 한 번씩 지급하며, 20일 업데이트 후 게임에 접속한 사전계약 참가자에게는 ‘넥슨캐시(2천 원)’, ‘코스원샷+13(거래불가)’, ‘지고의 날개 권능·미니 권능 상자(거래불가)’ 등 아이템을 준다. 

넥슨은 이날 서유리 캐릭터 4차 전직 콘텐츠도 추가했다. 검과 총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복합형(하이브리드) 캐릭터인 서유리는 검술에 능한 여자 캐릭터들로 구성된 소드&걸스에 마지막으로 합류했다. 

클로저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에 입장해 태스크포스 던전 2종을 플레이하면 ‘태스크포스: 팀 소드&걸스’에 배치되며, ‘베테라누스 포메이션: A’, ‘베테라누스 포메이션: A-긴급투입’ 등 신규 스킬 2종과 전용 패시브 5종을 획득할 수 있다.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세트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