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음양사의 식신이 등장하는 모바일 AOS ‘결전! 헤이안쿄’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iOS에서 선출시 이후 쏟아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이어갈 계획
구글플레이 출시 기념한 인기 식신 ‘요도히메’의 한정 스킨 오픈 등 푸짐한 선물 증정

넷이즈 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AOS ‘결전! 헤이안쿄’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결전! 헤이안쿄’는 전세계 이용자들의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은 모바일 RPG ‘음양사’ IP를 활용하여 재탄생한 AOS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이용자는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구현된 개성만점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식신 캐릭터를 통해 게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액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 간의 공정한 경쟁이 가능하도록 과금 시스템과 룬 시스템, 스킨 속성 시스템 등을 과감하게 줄여 이용자가 조건 없이 자유롭게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외에도 PC 게임의 박진감 넘치는 MOBA를 모바일로 고스란히 옮겨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짜릿한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결전! 헤이안쿄’는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한 사전예약 프로모션 참여자 수가 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지난 11월 14일 iOS 버전을 출시한 데 이어 안드로이드 버전까지 연이어 출시하면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게임 속 인기 식신인 ‘요도히메’의 한정 스킨을 오픈하는 등 특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넷이즈 게임즈 관계자는 “결전! 헤이안쿄가 iOS에 이어 구글플레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iOS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게임성으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할 테니 앞으로 더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더불어 이번 구글플레이 출시에 맞춰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