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레이브의 수사기 담은 신규 테마 던전, 175레벨 이상 플레이 가능
14개 에피소드 담은 옴니버스 형식 스토리 이벤트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 지급
총 12개 스테이지를 12개 캐릭터로 클리어하는 ‘택티컬 릴레이’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던전 ‘탐정 레이브의 사건일지’를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175레벨 이상부터 플레이 가능한 신규 던전으로, 발신자 불명의 초청장을 받고 무법도시에 도착한 주인공과 ‘탐정 레이브’가 사라진 물건을 찾고 새비지 터미널의 사건들을 수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넥슨은 오는 2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메이플 월드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조사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14개의 에피소드가 각각 완결성을 갖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스토리 라인을 즐기는 동시에 퀴즈, 퍼즐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1월 29일부터 12월 12일까지 총 12개 스테이지를 각각 다른 12개 캐릭터로 이어서 플레이하는 ‘택티컬 릴레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테이지마다 제공되는 사냥, 보스 관련 미션을 달성하고 4, 8, 12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보상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