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전 배경의 수준 높은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고퀄리티 실시간 워게임’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예약 소식 공유 시 ‘에어팟’,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풍성한 선물 지급
공식 가입자 수가 많이 모일수록 ‘소브메레니 급 함선’, ‘랜덤 전투기 설계도’ 등 더 크게 보상!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국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글로벌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자사의 모바일 게임 ‘건쉽배틀’ IP를 활용하였으며,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현대사의 각종 무기들을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육해공의 다양한 유닛을 조합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고 현대전 배경의 수준 높은 그래픽 및 방대한 스케일을 느낄 수 있어 글로벌 모바일 전략 장르 유저 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이시티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이번 한국 사전 예약 실시에 맞추어 11월 16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펼친다. 먼저 ‘소식 전파 이벤트’에서는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예약 소식을 게재하는 유저에게 ‘에어팟’을 비롯해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그 외 카페 공식 가입자 수에 따라 보상을 선물하는 ‘카페 가입 이벤트’도 실시된다. 카페 공식 가입자 수가 1만 명에 달할 경우 ‘소브메레니 급 함선 1개’, 2만 명 달성 시 ‘랜덤 전투기 설계도 10개’ 등이 주어지며, 각 보상 아이템은 누적 지급된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promotion.joycity.com/gw/event/ready)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조이시티는 연내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