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자유도, 오버사이즈 무협 모바일 mmorpg <바람의검> 정식 출시
11월 14일(수)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동시 선 출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특별 강화석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금일(14일) 오버사이즈 무협 모바일 MMORPG <바람의검>을 원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람의검>은 화면을 뚫고 나올듯한 거대한 비주얼과 빠른 폭풍 성장의 박진감이 돋보이는 무협 판타지 게임으로, 무협의 핵심 재미인 PK의 긴장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 다양한 상성관계 속성에 높은 자유도를 부여해 전투시 외형만으로는 승부를 예측 할 수 없어 개인 및 집단 전투시 끝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외, 메인 캐릭터와 동행하는 크고 아름다운 시종의 눈부신 화려함과 공격력은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해 주며, 버튼 하나로 손쉽게 작동하는 실시간 혈맹 음성 채팅 기능은 대규모 전쟁 및 통합 보스 사냥 시 전술의 이해도를 높여 전투 몰입도를 극대화 시켜준다.

<바람의검>은 금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인게임 아이템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응원하기, 즐겨찾기, 공식카페 닉네임 변경, 좋아요 댓글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날소프트 김승현 PM은 "참여 열기가 뜨거웠던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나온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수렴하여 완성도는 더 높아졌다”며, "금번 원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선 출시 직후 빠르게 애플 앱스토어 마켓에서도 함께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바람의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