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프레스게임(대표:김주영)의 웹게임 포털 ‘엔투게임’에서 3D MMORPG <라스트킬>이 14일 오늘, 정식 서비스된다.

웹게임 전문 퍼블리셔 노블게임즈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신작으로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동안 성공적으로 CBT를 진행했다.

끝없는 마지막 생존전쟁을 다룬 <라스트킬>은 근접 공격형 전사, 민첩성을 자랑하는 궁수, 화려한 마법의 법사 중 한가지 직업을 선택해 캐릭터를 육성해가는 MMORPG이다.

별도의 게임 프로그램 설치 과정이 없는 웹게임이라 접근성이 좋고 자동 길 찾기, 자동전투기능이 기본적으로 체크되어있어 상당히 빠르고 쉬운 진행이 특징이며 자동으로 뜨는 상위 장비 교환 기능도 매우 편리하다.

RPG의 꽃인 던전도 무궁무진하게 준비되어있다. 일일던전, 강화, 날개, 에너지, 디펜스 등의 기본 던전과 얼음전쟁, 금마교도소 등의 이벤트 던전을 비롯해 대규모 공성전, 도전의 탑 등 무수히 많은 전장시스템을 마련해 끝없는 전쟁을 구현해낸 것이 장점이다. 

또한 1단계 유니콘부터 곰, 백호, 용 등 14단계로 변신하는 신수를 타고 전투를 하는 신수시스템이 흥미롭고 신수에 따라 달라지는 강력한 능력치로 전투시에 더욱 짜릿함과 웅장함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환생, 각성, 길드, 용의반지, 신의주조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끊임없는 볼거리와 재미를 갖게 했다.

‘엔투게임’은 PC기반 오픈 마켓 플랫폼 및 웹 게임 포털로 ‘엔투게임’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엔투게임 (http://last.ntogame.com/ )’에서 <라스트킬>은 물론 <시공의 군주>, <여신세계>, <진제천대성>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