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다양한 육성이 가능한 RPG ‘신의 일격! 카무라이 트라이브’ 사전등록 개시
50여 명의 캐릭터와 8개국을 모험하며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만화로 제공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

세시소프트는 캐릭터를 자신의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육성이 가능케 한 멀티 육성 RPG ‘신의 일격! 카무라이 트라이브’(이하 카무라이 트라이브)의 사전등록을 오늘(18일)부터 시작하며 11월 초 정식 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다. 

'카무라이 트라이브’는 신의 힘을 사용하는 카무라이를 수행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 육성이 가능한멀티 육성 RPG다. 오십여 명의 개성 넘치는 카무라이를 여덟 종류의 능력치와 천여가지의 스킬을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방향으로 선택, 성장시킬 수 있어 무한에 가까운 육성 자유도로 자신의 입맛에 맞는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게임 내에 순차적인 만화 공개를 통해 야마타노 오로치의 부활을 막기 위해 8국가를 모험하는 스토리의 세계관을 게임 진행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게임의 세계관의 좀더 빠져들게 하는 색다른 부분도 눈에 띈다. 

‘카무라이 트라이브’의 사전등록은 사전 등록 페이지(http://kamurai.sesisoft.com/preregist/)에서 가능하며, 사전 등으로 4성 마히토 캐릭터와 무지개석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페이스북에 사전등록 소식을 알리면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권 등을 추첨해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게임과 이벤트의 내용은 ‘카무라이 트라이브’의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kamurai)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amuraitribe.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