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RTS 모바일 게임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구글 피처드 선정
신규 업데이트 및 구글 피처드 선정 기념 풍성한 이벤트 진행
연내 동남아시아 서버 추가 오픈 예정

이스트게임즈의 1:1 RTS 모바일 게임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Nova Wars: Commanders League)’가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에 선정되었다. 

지난 8월 정식 런칭한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는 메카닉 유닛, 타워, 스킬로 덱을 구성하여 실시간 1:1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 대전 게임이다. 카드의 상성을 이용한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으며, 긴장감 넘치는 빠른 플레이로 모바일 RTS 게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는 출시 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닛 ‘터틀쉽’과 ‘드랍포드’를 추가하고 승리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도전모드를 도입하며 지속적으로 컨텐츠 및 게임성 강화에 힘쓰고 있다.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하며 승리 포인트에 따라 매일 푸짐한 보급품 상자를 얻을 수 있는 ‘무한 대전 이벤트’와 12일부터 3일간 매일 모든 유저에게 재화를 지원하는 ‘지휘관 성장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는 작년 11월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4개국 소프트런칭의 경험을 살려 연내 동남아시아 서버 오픈을 계획 중이다.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novawars.co.kr/) 또는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novawar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