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콜오브카오스>가 신규 서버 ‘아스타리아’ 사전예약 이벤트를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오브카오스'는 기본기에 충실한 게임성, 탄탄하게 구성된 계획 경제 시스템, 쿼터뷰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연출이 가장 대표적인 특징인 MMORPG다. ‘카도르’라는 가상의 대륙을 배경으로 간편한 조작과 자유로운 PVP 및 대규모 공성전이 이 게임의 묘미이다.

이번 신규 서버 ‘아스타리아’는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냥 도우미 시스템 개선은 물론, 보다 편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위한 옵션 및 기능 개선 및 CP, 아이템 드랍 개선이 진행되었다.

‘아스타리아’ 사전예약은 ‘콜오브카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들에게는 12월 말까지 총 10개의 쿠폰을 매주 목요일마다 SMS로 제공한다. 쿠폰은 카도르의 티셔츠, 축복받은 방어구, 힐링팩터 등 푸짐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신규 서버 오픈 일자를 맞히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총 20명에게 이벤트 캐시를 지급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신규 서버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 및 편의를 주고자 노력했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해 사전예약자만의 특별한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콜오브카오스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cc.masangsoft.com)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