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여신 리쿠르팅RPG ‘리그오브엔젤스’ 정식 서비스 실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정식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풍성한 혜택 제공
게임 속 여신 영웅들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플레이하며 게임에 대한 몰입력 높일 수 있어

유주게임즈코리아(지사장 Bruce Bao)는 자사의 여신 리쿠르팅 RPG ‘리그오브엔젤스’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리그오브엔젤스’는 이미 브라우저 게임을 시작으로 여러 개의 시리즈를 갖고 있는 정통 프랜차이즈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100여개 국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특히 유럽과 같은 지역에서는 두드러진 성과를 나타내면서 인지도가 높다.

사악한 어둠의 힘이 가져올 종말을 막는다는 판타지 배경 속에서 다양한 여신 영웅을 수집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높은 퀄리티의 여신 영웅 일러스트는 이용자로 하여금 수집욕을 자극하며 나만의 여신 군단과 조합을 만들기에 몰입하게 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특성을 가진 여신 영웅들을 소환하고, 영웅 레벨업 및 장비 강화, 펫 소환 등을 통해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다양한 방식을 통해 수집한 여신 영웅들과 조합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국내외 다양한 이용자와 함께 겨루는 아레나, 그 외에 함께 즐기는 길드 콘텐츠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리그오브엔젤스’는 정식 서비스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게임 및 공식카페 등을 통해 다양하면서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유주게임즈코리아 Bruce 지사장은 “여신 리쿠르팅 RPG 리그오브엔젤스를 드디어 이용자 여러분 앞에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라며, “이용자 여러분께서 후회하지 않을 게임을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꼭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앞으로 이용자 여러분과 가까이하며 소통하는 리그오브엔젤스가 될 테니 많은 의견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