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게임,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상류사회’ 정식 출시
기업을 경영하고 상위 1%의 화려한 삶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지니어스게임(GeniusGame)은 자사의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상류사회’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상류사회’는 다양한 스타일의 기업 경영을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 속에서 기업을 경영하는 오너인 이용자는 백만장자가 되어 값비싼 외제차를 타거나 고급 별장에서 휴식의 여유로움을 즐기고, 호화로운 요트 파티까지 1%의 삶을 경험할 수 있다.

최고 경영자로서 기업 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해내는 것도 중요하다. 회사를 운영하면서 직원을 고용하거나 교육시켜 경쟁력을 강화하고, 회사에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업무결재와 효과적인 자산운용까지 기업을 성장시키는 것은 모두 이용자의 손에 달려 있다.

이렇게 기업을 성장시켜 백만장자의 대열에 합류한 이용자는 치열한 상류사회의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최고의 사업 파트너를 찾을 수도 있고, 매력적인 연인을 만나 결혼을 할 수도 있으며 이 밖에 이용자와 함께할 화려한 인맥을 만나는 등 새로운 만남도 준비되어 있다.

‘상류사회’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 속 희귀 직원 캐릭터인 ‘주운발’을 생성한 이후부터 로그인 시 다이아, 비타민, 도시락 등의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오는 9월 24일까지 누적 로그인 일수 달성시에는 일수에 따른 각기 다른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어 모든 이용자가 쉽게 참여하고 여러 가지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지니어스게임 관계자는 “상위 1%의 화려한 삶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상류사회를 정식 출시했다.”라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을 성장시키고 때로는 아슬아슬한 줄타기까지 경험할 수도 있는 상류사회에서 성공을 이뤄 모든 혜택을 누려 보시길 바라며 재미있게 즐겨 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