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SNG ‘판타지팜’, 2018년 9월 19일 구글플레이 서비스 시작!
공방을 통해 다양한 데코를 제작하여 나만의 하우징! 개성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SNG!
‘판타지팜’만의 특별한 소셜 시스템, 팸(클랜) 등이 곧 업데이트될 예정!

MHSoft(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이동기)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NG ‘판타지팜’이 2018년 9월 19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첫 서비스를 시작했다.

‘판타지팜’은 밭, 나무, 가축 등을 돌보고,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면서 다양한 재료를 수확하고, 수확한 재료로 특별한 데코를 제작하여 나만의 공간과 미니룸을 개성넘치게 꾸밀 수 있으며, 음악이 흘러나오는 쥬크박스, 추억이 모여있는 사진첩, 글을 남길 수 있는 방명록 등이 있어 주변 이웃들과 감성적인 교류를 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능력이 있는 펫을 수집, 성장시켜 자동으로 재료를 수확하게 하고, 다양한 지역으로 탐험을 보내 신비한 재료도 얻을 수 있다.

그밖에도 아기자기한 감성 그래픽, 이웃 유저들과 거래를 할 수 있는 교역 시스템, 특정 아이템을 만들고 판매하여 수익을 얻는 납품 시스템, 해산물 재료를 획득하는 낚시 시스템, 특별한 데코를 만들 수 있는 공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판타지팜’만의 차별적인 소셜 시스템, FAM(클랜) 시스템, 새로운 데코와 펫 등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판타지팜’은 정식 서비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글플레이를 시작으로 애플앱스토어에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더 많은 유저들과 만나고,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영어, 중국어 등 다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글로벌 서비스도 발빠르게 준비하고 있다.

MHSoft의 ‘판타지팜’은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