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말했다.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9월 12일부터 9월 27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계정 당 1일 1회 최초 접속 월드에서 추석 특별 아이템이 지급 된다.

지급 아이템은 분홍 유과, 노란 유과, 흰 유과로 구성 되어 있으며, 분홍 유과는 사용 시 캐릭터 HP를 즉시 완전 회복 할 수 있으며, 노란 유과는 사용 시 캐릭터 HP를 +15000 회복, 흰 유과는 캐릭터 HP를 +10000 회복 시킬 수 있다.

추석 연휴 후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은총’ 버프가 부여 되며, 접속 시 1시간 마다 레벨에 따라 레이션 구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되는데, 구체적으로는 1~2차 승직은 ‘단풍나무 상자’, 3차 승직은 ‘고급 단풍나무 상자’, 4차 승직은 ‘최고급 단풍나무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레벨 구간이 높을수록 고급 아이템을 얻을 확률은 상승 되고, 레이션 지급 구간이 변경 되는 경우 기존 레이션이 지급 된 이후 변경 된 레이션이 지급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추석 연휴를 기점으로 5개의 이벤트를 시리즈로 준비 중에 있으니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바라며, 과거 ‘다크에덴’을 알고 계신 유저분들의 신속한 복귀를 부탁 드린다.”고 거듭 밝혔다.

추가로 8월 27일부터 시작 된 전 월드 초 광속 지원은 추석 연휴 기간 내에도 계속 진행 된다. 초 광속으로 육성 할 수 있는 캐릭터 생성이 즉시 가능하며, 종족 (슬레이어, 뱀파이어, 아우스터즈) 별 장비 아이템 (무기, 장비, 회복, 부활, 입장권, 스크롤, 정착금, 이동수단, 귀환서, 인챈트, 경험치, PK 방지, 스킬북 등)을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레벨 달성 시 각 승직 레벨 (2차, 3차, 4차)에 맞는 특별 아이템도 추가로 지급 된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PK 재미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규 월드 오픈으로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에 대한 내용들은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 (http://darkeden.game.naver.com)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