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변장에 능통하고 영특한 캐릭터, 소봉의 손에 죽음 맞이하는 비련의 주인공
죽음을 맞이하는 ‘아주’의 슬픈 스토리를 두 홍보모델 스타일로 유쾌하게 재탄생

창유닷컴코리아(Changyou.com Korea, 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개발한 무협 MMORPG ‘천룡팔부 M for kakao’의 홍보모델 배우 채수빈과 방송인 김숙이 참여한 마지막 홍보영상 ‘아주편’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캐릭터 ‘아주’는 ‘천룡팔부M for kakao’ 홍보영상 전편에 등장했던 ‘아자’의 쌍둥이 언니로, 주인공인 소봉이 가장 사랑했던 여인이며 영특하고 변장에 능통하다. 

그러나 종국에는 적들의 계략에 넘어가 소봉의 손에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동생 아자를 그에게 부탁하는 안타까운 사연을 갖고 있다. 

두 모델은 각자의 매력을 발휘, 아련한 눈빛과 예상 밖의 대사로 안타까운 인물 ‘아주’를 유쾌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천룡팔부M for kakao’의 홍보영상 ‘아주’편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천룡팔부M for kakao’는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대표 무협 소설 ‘천룡팔부’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반전 스토리를 게임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매력적으로 재탄생된 등장 인물들을 만날 수 있다. 

천룡팔부M for kakao 홍보영상 ‘아주’편 : https://youtu.be/Ugn_kmPYnks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