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다(대표 최정묵, 김두영)는 모바일MORPG <왕이되어라>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9월 14일) 밝혔다. 

왕이되어라는 무협 판타지 게임으로 얼음과 불 진영의 숙명적 전쟁을 구현한 대서사시 MORPG이다. 영화를 뺨치는 사랑과 전쟁, 배신과 반전의 막장 스토리와 끝이 없는 무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커뮤니티 기능도 완벽히 준비되어 22명까지 집단으로 싸우는 길드전, 스토리와 연계된 영웅 인연 시스템, 50여개가 넘는 시나리오 영상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무협 판타지MORPG를 위한 만발의 준비를 마친 것으로 알려 졌다. 이번 국내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CBT에서 게임성을 검증하였고, 사전등록 이벤트에서도 많은 신청자가 몰려 기대감이 더욱 크다.

누리다는 <왕이되어라> 정식 출시에 맞춰 9월 14일부터 공식 카페에서 신규 접속 이벤트와 미션 이벤트 등 오픈 기념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누리다 최정묵 대표는 “<왕이되어라>는 조작에 능숙하지 않더라도 수준 높고 다양한 컨텐츠와 커뮤니티를 제공하여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준비했다”며, “최근에 왕이되는자 등 무협RPG게임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자사의 <왕이되어라>가 차별화된 재미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