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업데이트 세부 내용 및 향후 개발 방향성 공유
서비스 1주년 기념 만찬 및 개발자와 좌담회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의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6일과 7일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청담동 ‘메종 페르노리카’에서 진행된 이번 유저 간담회는 넥슨레드 임훈 디렉터가 론칭 1주년 업데이트 세부 내용과 향후 개발 방향성을 전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듣는 자리로 마련됐다. 

성인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액스’ 공식 카페를 통해 ‘AxE와 함께한 사연’을 제보하거나, ‘전투력’, ‘플레이 시간’을 고려한 ‘Top Class’에 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선정했다.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와 함께한 이번 간담회는 만찬에 이어 테이스팅 클래스를 함께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스크린을 통해 1주년 ‘액스타트’ 업데이트 내용을 설명하고, 참석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한 일문일답을 즉석에서 진행했다. 이어서 개발진과 함께하는 만찬 자리에서 게임의 방향성과 자신의 캐릭터에 관한 참석자들의 세세한 질문에 임훈 디렉터와 개발진이 직접 답변을 하며 유저들과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임훈 넥슨레드 디렉터는 “지난 1년 액스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함께 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보다 나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캐릭터명 ‘도사’ 유저는 “많은 질문에도 메모까지 하며 답변을 준비하는 개발자들 모습이 유저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는 것 같아서 만족스럽다. 앞으로도 액스를 통해 맺은 소중한 인연들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개발에 힘써주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또 캐릭터명 ‘로또 TOP’ 유저는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한 내용에서 유저들이 원하는 부분을 수용하려는 모습이 좋았고, 어떻게 해야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지 개발자들과 같이 고민할 수 있는 이런 자리가 지속됐으면 좋겠다”고 행사 소감을 전했다. 

1주년 ‘액스타트’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xE(액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ax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