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승차사’ 콘셉트의 신규 직업 ‘차사’ 업데이트
‘흉수계’, ‘우안의 숲’, ‘흑월탑’ 등 주요 사냥터 개편
‘접속 이벤트’, ‘콩림차사’ 등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신규 직업 ‘차사’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차사’는 커다란 ‘명도’를 휘두르는 광범위한 근접 공격과 ‘영기’를 활용한 다양한 기술을 구사하고, ‘명도’를 통해 흡수한 ‘영혼’으로 ‘회복’과 ‘부활’이 가능해 생존에 유리한 직업이다. 

‘차사’는 ‘명도’를 활용한 ‘명도술’과 ‘영기’를 소모하는 공격마법 ‘징벌’을 구사하며, ‘영기’를 활용해 신체를 강화하는 ‘영술’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 저승차사 본래의 힘을 현세에 발현하는 궁극기술 ‘강림’은 모든 상태 이상을 해제하고 면역 상태가 되는 가장 강력한 기술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흉수계’, ‘우안의 숲’, ‘흑월탑’ 등 주요 사냥터의 난이도를 조정하고 경험치 획득 효율과 획득 가능 장비 범위를 개편했다. 또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700레벨’을 초과하는 캐릭터는 레벨에 따라 ‘공격’과 ‘방어’에 적용되는 능력치를 차등 적용하는 능력치 개편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차사]초상비령서(3시간)’, ‘[차사]18K요강’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접속 주간에 따라 ‘차사’ 직업의 ‘장비’와 ‘치장’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1~6차 승급을 달성할 때마다 ‘재생축복물약(5개)’ 등 선물과 대량의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십억경백 쿠폰’을 제공한다. 

‘차사’ 캐릭터 생성 이후 진입로에 있는 ‘홍진호NPC’에게 말을 걸면 승급 차수에 맞는 ‘콩림차사의갓’, ‘콩림차사명도’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선물 받은 장비는 ‘6차 승급’ 이후 기간 제한이 없는 장비로 변경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17일부터 9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출석]18K돋보기(3개)’를 지급하고 누적 출석 19일 차에는 전설 무기 ‘귀문진홍시리즈’를 얻을 수 있는 상자를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