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 웹젠 ‘뮤 레전드’ 던전 보스 사냥해 아이템 교환하는 인게임 이벤트 진행
오르도르 NPC ‘수상한 어둠의 소녀’ 추가/ ‘붉은 각인서’ 등 고급 아이템 교환
‘PC방 접속 이벤트’, ‘폭풍 성장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회원들과 소통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의 인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어제(8월 9일) ‘뮤 레전드’의 점검 시간을 갖고, 특정 던전에서 보스를 사냥해 얻은 재화를 여러 가지 유용한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상한 어둠의 소녀’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3일 정기 점검 전까지 열리는 ‘수상한 어둠의 소녀’ 이벤트에서 ‘뮤 레전드’ 회원들은 ‘뒤틀린 마정석 광산’, ‘파브리스의 정원’, ‘블러드 캐슬’, ‘사자의 나락’, ‘화마/빙마의 동굴’, ‘금지구역 6-1’ 던전에서 사냥하고 최종 보스를 처치하면 ‘검의 낙인’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을 돌며 얻은 ‘검의 낙인’은 오르도르 NPC ‘수상한 어둠의 소녀’를 통해 최상급 장비 각인에 필요한 ‘붉은 각인서’와 ‘고대/전설 등급 영혼의 파편’ 등 고급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수상한 어둠의 소녀가 준비한 ‘소녀의 비밀 보상’이 8월 30일 공개된다. 

이외에도 웹젠은 ‘뮤 레전드’ 회원들이 이번 인게임 이벤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PC방 접속 이벤트’와 ‘폭풍 성장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우선 PC방에서 ‘뮤 레전드’에 접속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많은 수량의 ‘검의 낙인’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접속 30분 이후부터는 시간에 따라 ‘어둠의 정수’와 이벤트 던전 대상의 ‘무작위 던전 입장 회복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PC방 보상상자를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8월 30일 정기 점검 전까지는 ‘폭풍 성장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회원들은 게임에 접속 시간에 따라 ‘이동 속도 15% 증가’, ‘경험치/영혼 경험치 획득 100% 증가’ 등 ‘쿤둔의 은총 버프’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 버프를 받으면서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웹젠의 PC MMORPG ‘뮤 레전드’의 ‘수상한 어둠의 소녀’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ulegend.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