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을 비롯해 마블 역사상 가장 개성 넘치는 팀 ‘엑스 포스’ 영웅 5인 추가
‘데드풀’ 주인공으로 하는 ‘엑스 포스’ 테마의 신규 에픽 퀘스트도 재미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오늘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의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를 추가하는 새로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마블 역사상 가장 잔망스럽고 개성 넘치는 영웅들로 알려진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의 인기 영웅들이 대거 추가된다. 새롭게 등장하는 영웅들은 리더인 ‘데드풀’를 비롯해 ‘도미노’, 사이록’, ‘판토멕스’ 4인이다. 여기에 ‘엑스 포스’와 맞대결을 펼치는 악당 ‘스트라이프’도 새롭게 추가된다. 

새롭게 등장하는 ‘데드풀’은 티어-3 승급은 물론, 이를 통한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데드풀’과 ‘도미노’, ‘사이록’, ‘판토멕스’, ‘스트라이프’, ‘케이블’, ‘콜로서스’의 잠재력 탐색과 개방도 가능하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엑스 포스’ 영웅과 악당의 유니폼도 눈길을 끈다. 새롭게 등장하는 ‘데드풀’과 ‘스트라이프’는 각각 ‘모던’ 버전의 유니폼을 기본으로 착용하며, ‘도미노’와 ‘사이록’, ‘판토멕스’는 ‘엑스 포스’ 버전 유니폼을 착용한다. 기존 영웅인 ‘케이블’과 ‘콜로서스’에는 ‘엑스 포스’ 버전 유니폼이 새롭게 추가된다. 

넷마블은 ‘엑스 포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에픽 퀘스트도 추가한다. ‘엑스 포스’ 테마의 새로운 에픽 퀘스트는 ‘데드풀’을 주인공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위주의 콘텐츠이다. 기존 ‘닥터  스트레인지’ 콘텐츠 추가와 동일하게, 이용자는 최초 시작 시 ‘데드풀’을 자동으로 획득하고 퀘스트를 완료함으로써 영웅을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을 기념해 6성 캐릭터 6인과 티어-2 승급권 획득이 가능한 출석 이벤트를 8주 동안 진행하며, ‘데드풀’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도 추가한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기존에도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 영웅 신규 추가에 대한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다”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개성 넘치는 영웅들로 플레이하는 재미를 극대화하고자 에픽 퀘스트 등 새로운 콘텐츠도 함께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